쇼핑몰운영대행

쇼핑몰운영대행

고객사에 플러스(+)를 더해요

 

온라인 쇼핑몰 비즈니스에서도

다양한 업무 영역이 존재합니다.

 

” 상품 촬영에서 부터 , 상세페이지 디자인,

쇼핑몰에 상품등록, 주문이 들어오면

발주 체크/ 송장 입력, 옵션/ 품절 관리,

반품/ 교환 관리, 매출 정산, 직원 업무 교육,

고객 응대 기본인 쇼핑몰 게시판/ 전화 상담,

자사몰/ 상세페이지 필요한 배너, 팝업 제작 “

운영대행을 맡겨야 하는 이유는

회사에 필요는 하지만,

여러 사정으로 구성하기 어려울 때

예를 들면 광고 홍보, 연구 파트, 경비, 청소처럼

외주 용역을 맡기는 것이

여러 면에서 회사에 합리적일 수 있습니다.

 

(1) 기대매출 월 1억원 ~ 20억원 내외

전담 직원 1명 ~ 10명 내외 전담 팀 구성

별도의 공간에서 대행 서비스 진행.

( 조직을 자체 구성해서 유지하는 것보다

운영대행 업체와 1년 씩 계약 연장하는 것이

장기적 관점에서 인사 운영에 효율적 입니다.

또, 판매대행 벤더사를 이용한다면

매출이 큰 경우 판매 벤더사 수수료 비용보다

운영대행 업체와 계약으로 인한

지출이 크게 절약 됩니다. )

 

(2) 기대매출 월 5천만원 ~ 1억원 이내

하루 꼭 필요한 업무를

매일 2, 4, 6, 8 시간 중 계약 시간에 따라

우리 직원이 계약된 업무를 예로 들면,

주문 수집/ 발주/ 송장 입력, 상품등록,

상품 옵션/ 품절 관리, 상세페이지 제작.. 등을

선택 관리 해드립니다.

( 위 프로그램의 우리 주요 고객은

백화점 입점 브랜드 30여 매장으로

백화점 쇼핑몰 관리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. )

 

(3) 이제 막 스타트업 하는 경우에는

쇼핑몰 사업을 시작하는 개인 셀러,

중소 법인의 경우, 우리가 진행 하는 서비스 중

꼭 필요한 서비스만 선별해서

일회성으로 건 바이 건 진행 하는 것이

운영대행 보다

비용을 크게 절감 하실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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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눈을 잡아끄는 웹디자인 상세페이지는 고객의 마음을 훔쳐야 합니다. 배너/팝업은 정보를 간결하게 전달해야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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왜, 사진이 중요할까요? 쇼핑몰 고객의 구매 결정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고객 눈에 보이는 상품의 첫 인상 입니다.